영화를 봤으니 남긴다

사탄 왈, "아 이건 좀;;;"[라스트 듀얼]

거니gunny 2021. 12. 26. 21:34
728x90
반응형

@스포일러 주의!@@@

 

사탄도 혀를 내두를 인간의 이기심과 욕망. 

진짜 사람이 저렇게 이기적일 수 있구나 생각하게 된 영화. 

 

내가 본 가장 x새끼는 남편도 아니고, 강간범도 아니다. 

내가 본 가장 x새끼는 성직자들이다. 

질문들이 하나같이 모욕적이고 유치하기 짝이 없다. 

"즐기지 않으면 임신하지 않는다. 이건 과학이다."라는 대사는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 혀를 내둘렀다. 

 

지금도 억울한 일 투성이지만, 정말 저 시대에 저 나라에서 여자로 태어났다면 

그냥 "허허헣 인생 ㅈ같이 오지게 걸렸뿟다"하고 웃으면서 혼자 자연인으로 살았을 것 같다. 

 

오로지 지 새끼 낳는 것에만 열중하는 미친 남편 새끼와

강간하고서 "너도 즐겼잖아"하고 말하는 십할새끼는 진짜 돌로 쳐 죽이고 싶었다. 

 

그 누구도, 

어떤 이야기도 정말 곱게 들어주지 못하겠다. 

 

이게 "실화"가 아니길 너무 바랐지만,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영화를 만들었다니...

 

한 가지 놀랐던 건, 

1대 1 일기토 장면에서, 한 번 창을 찌른다고 해서 인간이 쉽게 죽지 않는다는 점이었다. 

계속 "랜스"를 외치며 창을 바꾸고, 또 찌르고 피하고 하는 게 와 진짜 옛날엔 저렇게 싸웠구나 흥미로웠다. 

진흙탕 속에서 살면서 지 욕심만 채우려는 모든 사람들이 참 꼴 보기 싫다. 

그리고 이 모든 걸 위에서 지켜보면서 찬양받으시는 그 분은 더 싫다. 

 

P.S.: 그나마 다행인 건, 이러한 "결투 재판"이 이 사건 이후로는 프랑스에서 완전히 폐지됐다고 한다. 

그래서 "라스트 듀얼"이라고. 

"신이 살아남은 자에게 정의를 행하셨다"라고 말하기엔 아무리 중세시대라 해도 양심이 찔렸나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