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SNL 기가후니 진짜 폭소 ㅋㅋㅋㅋㅋ

거니gunny 2021. 9. 12. 21:30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숨을 헐떡거리며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SNL 리부트"란 이름으로 4년 만에 돌아왔는데 1편은 너무 실망...
그런데!!
SNL엔 아직 정상훈이가 있었다!!!

이쯤 되면 연기 인간계 최고가 아닐까 싶다.
SNL에서 그가 하는 모든 연기들이 정말 재미있다.
하지원 씨가 계속 웃음을 참지 못하는데, 아랑곳하지 않고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기가 후니 ㅋㅋㅋㅋ
"하극상"이랑 "이물질" 부분에선 진짜 울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집이 떠나가도록 웃었다.

SNL제작진들이 1편을 방송한 후 시청자들의 반응들을 진지하게 봤던 것 같다.
불과 일주일밖에 안 됐는데도 절치부심한 티가 팍팍 났다.
정치풍자 뉴스도 하고, 19금에 맞는 코믹 요소도 많이 들어가서 확실히 SNL만의 차별화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
과거 찬란했던 SNL 코리아의 수위까지는 멀었지만, (옛날보다 훨씬 불편한 선비들이 많아졌으니..;;;)
그래도 마지막 기가후니를 보니 희망이 있다고 생각했다.

SNL은 작가의 역량이 절대적으로 크게 작용한다.
연기력이야 크루들이 잘 하니까 괜찮은데 애초에 대본이 재밌지 않으면 정말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기 쉽지 않다.
이미 OTT 매운맛에 익숙한 시청자들에게 반응을 계속 얻어낼 수 있을지 다음 행보가 궁금해진다.

상훈님 덕분에 주말에 크게 웃었네요 ㅠㅠ 너무 재밌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