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봤으니 남긴다

미안합니다 [파벨만스]

거니gunny 2023. 4. 24. 23:13
728x90
반응형

미안합니다. 

사과할게요. 영화씨. 

 

영화 [아티스트]를 최근 보고 나서 "영화를 위한 영화는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영화는 목적이 아닌 도구일 때 가장 빛이 나기 때문이다."라고 적었어요. 

 

하지만 정정해야겠네요. 

그냥 내가 감독을 잘못 만나서 그랬던 겁니다. 

 

스티븐 스필버그. 

이 감독 정말 대단하다. 

 

하나의 소재를 이렇게 다른 각도로 보여주다니 참 대단하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소재로 한 영화 중 단연코 이 영화 [파벨만스]가 가장 좋았다. 

 

모든 것이 좋았다. 

2시간 30분을 멈추지 않고 보게하는 스토리의 힘도 좋았고, 

아역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 연기력도 좋았다. 

무엇보다도, 영화라는 예술을 통해 한 사람의 성장스토리를 이렇게 맛있게 보여주는 영화가 또 있었을까 싶을 최고의 연출력 칭찬한다. 

 

[파벨만스]는 영화를 목적임과 동시에 수단으로 만들어냈다. 

이 밸런스를 아주 잘 맞춘 감독과 영화제작팀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728x90
반응형